전체메뉴 닫기

위원회소식

온라인투표(K-voting)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(MOU) 체결
- 강화군선거관리위원회(위원장 박범석)와 농협중앙회 강화군지부(지부장 문태석)는 2016년 11월 8일 오후 2시 강화군위원회 1층 회의실에서 온라인투표(K-voting)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(MOU)을 체결했다.
 
- 온라인투표서비스는 정책결정 및 사회갈등 해소를 위한 다양한 의견수렴과 대표자 선출 등을 인터넷을 이용한 PC와 스마트폰, 일반 휴대폰 등을 이용하여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실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.
 
-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도서지역이 넓은 강화군의 지리적 특성을 반영하여 온라인 투표가 조합의 의사결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시될 수 있도록 협력하고, 조합원의 참여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협의했다.
 
- 강화군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는 “온라인투표서비스는 시간적,공간적인 제약을 극복할 수 있는 투표방법으로 이를 활용함으로써 투표율을 제고하고, 선거관리경비를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농협 이외의 기관 및 단체에서도 활용하도록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것”이라고 밝혔다.
 아래는 온라인투표 활성화 mou체결 사진입니다 첨부파일은 온라인투표 활성화 mou체결 사진입니다

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콘텐츠 만족도
평가하기
맨위로